2013년 12월 12일 목요일

생명의 길을 일방통행하는%%하나님의 교회/안증회[안상홍님, 어머니하나님 love~~~]


하나님의 교회는 일방통행 하고 있습니다.

어디로?

바로 그 길의 끝은 바로 천국이랍니다.

진정 영혼의 결국 구원을 받기 위한다면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

하나님의 교회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 계십니다.

그리고 엘로힘하나님이 회복해주신 생명의 법이 있답니다.^^


www.watv.org





하늘향해 go~



역주행을 멈춰라


일방통행의 도로를 달리고 있었다. 주행하던 도로 맞은편에서 갑자기 차량 한 대가 나타났다. 역주행이다. 전조등으로 상대에게 진입이 잘못됐음을 알렸다. 하지만 역주행 차량은 자신의 잘못도 모른 채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달렸다. 결국 마주 오는 차량과 충돌하고 나서야 역주행은 끝이 났다. 결과는 참담했다. 갑자기 나타난 도로의 무법자. 모두의 목숨을 위협하는 죽음의 곡예다.


도로 표지판을 잘못 봤거나, 도로 사정을 잘 알지 못해 벌어진 일이라 하더라도 어쨌거나 역주행은 생명을 담보로 하는 무모한 행위다. 우리 믿음의 길을 걸어가는 데 있어서도 이런 역주행을 하는 사람들이 있다.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걸어가라 하신 길을 두고 반대로 행한다면 그것이 믿음의 역주행이 아니고 무엇이겠는가.


믿음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을 받음이라 (베드로전서 1:9)


성경에서 우리 믿음의 행보는 영혼이 구원으로 가는 것임을 분명하게 밝혔다. 그 영혼 구원을 위해 성경에서는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라고 명시하고 있다.


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··· 여호와께서는 거기서 위엄 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... 거기 거하는 백성이 사죄함을 받으리라 (이사야 33:20)


들어보았는가. 유월절, 무교절, 초실절, 오순절, 나팔절, 대속죄일, 초막절. 이것이 하나님의 절기다. 반평생 교회를 다녔다는 사람들도 잘 모르는 하나님의 절기. 분명 성경에 나와 있고 이를 지켜야 ‘믿음의 결국 곧 영혼 구원’에 이르는 올바른 길을 가게 된다. 하지만 이 모든 절기를 구약의 율법으로 치부하며 ‘지킬 필요가 없다’는 종교인들이 있다. 바로 믿음의 역주행이다. 하나님은 ‘지키라’ 하고 기성교회 목사들은 ‘지킬 필요가 없다’고 한다. 자신의 잘못을 모른 채 멈추지 않고 달리는 역주행 차량과 다를 바 없다.


이제 그만 역주행을 멈추고 당신의 서 있는 길을 돌아보라. 그것만이 살길이다.

글, 그림출처: pasteve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